Everything about 오버워치 강의

Wiki Article

하나하나 가르쳐 주기까지 했죠. 오버워치는 그저 일이 아니라, 성장의 장이었어요."

다들 소란스럽게 떠들던 마이크의 타자 소리마저 쥐 죽은 듯이 조용해짐......

"어 그래그래~~ 너희 부모님이 슬퍼하시잖아 ㅜㅜ 가끔 바깥 바람도 쐬고 좀 그래 ㅠㅠ" 를 시전했는데

이 글을 읽는 너희들은 슬슬 내가 얘네를 왜 믿게 만들어야 하는지, 그냥 나오지 그랬어~ 라고 생각하고 있겠지

난 과거의 나를 이해해. 지금 이 결심도 결국 저런 경험들이 올려 주어서 지금의 나가 만들어진 거니까. 시행 착오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잖아?

새소식 지존도 이제 엑스퍼트 새소식 전문가가 필요할 때! 엑스퍼트. 메인 메뉴

You're us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Model to supply you with 오버워치 듀오 the ideal experience.

-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

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나보다 훨 씬 더 못하는 우리 팀원들 사이에 있으니 내가 스포트 라이트 받고 있는 거 뻔히 느껴지는데 그러니까 어이 없기도 하고

메르시가 있는 경우 메르시만 노려줍니다. 발키리 쓰면 골치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팀에 자리야가 있는 경우 중력자탄 튕기기에 신경써주세요. 저는 정말로 자주 튕기는 편인데요, 상대방 자리야 게이지가 높거나 이 쯤되면 자탄 쓰겠다 싶을 때가 있습니다.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게임 디자인 측면에서 광선 무기는 플레이 테스트 중 어색하게 느껴졌고, 방벽 담당의 실루엣은 쉽게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치우는 기존 게임플레이를 유지하고자 스케치를 여럿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각형은 단단함, 뾰족한 모서리가 없는 원은 무해함을 의미하죠.

Report this wiki page